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버라이즌커뮤니케이션스의 자회사와, 주력상품, 사업목표

by 머니랜드1200 2024. 3. 16.

버라이즌커뮤니케이션스의 자회사

모기업인 버라이즌커뮤니케이션이 2000년대 들어와 통신분야의 독보적인였던 AT&T를 누루고 업계 1위를 차지하며 거대기업으로 거듭나면서 자회사들도 늘어났습니다. M&A를 통해 인수합병한 회사들이 많으며 그를 발전시켜 볼륨과 서비스를 늘리고 있습니다.

Verizon Wireless - 미국에서 가장 큰 이동 통신 사업자 중 하나로, 무선 통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Verizon Media - 인터넷 미디어 및 디지털 광고 부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 Yahoo! AOL 등 다양한 미디어 및 인터넷 속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Verizon Business - 기업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클라우드, 보안, 네트워크 및 통신 서비스 등이 포함됩니다.

Verizon Consumer Group -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이동 통신, 인터넷, TV 및 유선 전화 서비스를 포함합니다.

Verizon Connect - 차량 및 자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회사로, GPS 추적 및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.

BlueJeans -비즈니스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, 팀 간 협업을 촉진합니다.

HuffPost - 뉴스 및 미디어 소유자로,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.

이는 몇 가지 주요 자회사에 불과하며, Verizon Communications의 자회사들은 다양한 업종 및 서비스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.

버라이즌커뮤니케이션스의 주력상품

주력 제품은 이동 통신 서비스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입니다. Verizon Wireless Verizon Communications의 주요 부문 중 하나로, 이동 통신 시장에서 주요 플레이어로서의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 Verizon Wireless는 휴대전화, 스마트폰, 데이터 플랜, 인터넷 서비스, 그리고 관련된 장비 및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이동 통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Verizon Communications는 네트워크 인프라 및 통신 기술 분야에서도 주요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이에는 기업 및 기업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, 보안 솔루션, 네트워크 인프라, 통신 장비, 및 관련 서비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.

그중에서 Verizon Communications의 주력 제품은 전반적으로 이동 통신 서비스 및 관련된 솔루션으로, Verizon Wireless가 특히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

버라이즌커뮤니케이션스의 사업목표

고객 서비스 향상 - Verizon은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. 이는 품질 높은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, 고객 지원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기술적 혁신을 포함합니다.

시장 선도 - Verizon은 이동 통신 및 네트워크 기술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고, 시장 트렌드를 예측하고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연구합니다. 업계 1위를 내주고 싶지 않을것입니다.

비즈니스 다각화 - Verizon은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에서 성장과 다각화를 추구합니다. 이는 이동 통신 외에도 미디어, 기업 서비스, 클라우드 및 보안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확장을 의미합니다.

기술 혁신 및 투자 - Verizon은 향상된 네트워크 인프라, 5G 기술, 인터넷 속도 및 안전성을 포함한 기술 혁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, 미래에 대비하여 업계 선도 역할을 수행합니다.

지속 가능한 경영 - 환경, 사회, 거버넌스 (ESG) 측면에서 책임 있는 경영을 추구하며,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환경 보호에 기여합니다.

고객 서비스 향상과 기술혁신, 투자를 통해 비즈니스 다각화하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위치를 지킬것입니다.